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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코틀랜드의 음료! Irn-Bru!

설탕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

 

 

Irn-Bru를 구할 시간? 설탕 세금은 물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만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달콤한 청량 음료에 대한 세금은 금요일에 발효됩니다.

업계는 "재구성 된 설탕"에서 인공 감미료까지의 수준을 낮추는

독특한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제품을 건강하게 만드나요?

사라 보스 리

 

"제조업체는 수집을 피하기 위해 음료의 재조정에 혼란을 느낍니다.

"제조사는 결제를 피하기 위해 일정을 변경하는 것이 혼란스럽습니다.“

그것은 입안에 사탕 치실처럼 녹습니다.

그들은 아들을 낳기 위한 이름을 지니고 있지만, 미래를 맛보기 위해

Irn-Bru 깡통으로 씻을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공 식품이 주류를 이루는 소수의

기업에 대해 가장 비판받은 네슬레는 영국의 PHE (Public Health England)

담당했습니다. 그것은 표준 Milkybars보다 Sugar Wowsomes30%

적게 만드는 첨단 기술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지난 3년간 26억 개의 설탕이

식품 및 음료에서 추출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설탕에 대한 전쟁이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청량 음료수세가 발효되며

100ml5g 이상의 설탕에 해당합니다. 제조사는 설탕 함량이

100ml8그램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18 파운드 /

리터를 재무부에, 또는 24 파운드 / 리터를 지불해야합니다.

일부 음료 가격이 상승 할 것입니다. 음료 회사는 보통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여 설탕 함량을 낮추는 방법을 찾았으므로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식품 회사는 Milkybar Wowsomes였습니다.

PHE1년 전에 설탕을 2020년까지 20 %, 처음 12 개월 동안 5% 감축했기

때문입니다. 자발적이지만, 협력하지 않으면 정부가 더 잔인한 일을

할 것이라는 환상에 속지 않는다.

 

수년간 음식과 음료 산업은 비만 위기를 돕기 위해 거의 도움이 되지 못했습니다.

체중과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절대적인 권리를 지키는 것은

개인의 책임이었습니다. TV 문화. 정부는 그들로 하여금 빠져 나갈 수 있게

하거나 제스처 정치에 빠져 들게 했습니다.

 

그러나 2010-2015 연립 정부의 주도적 인 책임 거래의 시대는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식품 회사는 앤드류 랜슬리 (Andrew Lansley)가 소집 한 패널을 열심히 뒤져 봐야합니다.

보건 사무원은 회사가 여기 몇 칼로리를 줄이고, 거기에 약간의 라벨을 붙였습니다.

서로 다른 회사들이 서로 다른 서약과 비교를 거의 불가능하게했기 때문에 무엇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실제 측정은 없었습니다.

 

이것은 다릅니다. 마침내 큰 스틱이 휘두르는 중입니다. 음료 제조업체들은 설탕을 줄이고 부과금을 피하기 위해 달고 발포성 음료를 재구성하기 위해 급 짓고 있습니다. 테스코 (Tesco)5g 레벨 이하로 자체 브랜드 청량 음료의 85 %를 가져 오는 가장 성공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BritvicRobinsonRefresh'd, Purdey 's Tango를 포함하여 음료수의 94 %를 사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으며 지금은 설탕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다고 주장합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공급 업체 인 PepsiCo 포트폴리오를 포함하면 72 %까지 떨어집니다.

PepsiMax에는 설탕이 없지만 원래 Pepsi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시장 조사 업체 인 Euromonitor에 따르면 영국의 설탕 탄산 음료 소매 매출의

14 %를 차지하는 소위 "유산 브랜드"Coca-Cola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원래의 각 코카인은 도전적으로 9 티스푼 이상의 설탕을 계속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적게 쓰고 싶다면 Coke Zero Sugar를 선택하십시오.

그래서 코카콜라의 원가는 올라갈 것이나 병이 1.75 리터에서 1.5 리터로 줄어들기 때문에 그 가격이 오를 것입니다. 회사가 전달한 가격 인상은 단지 20p에 불과합니다. "사람들은 맛을 좋아하고 변하지 말라고 우리에게 말했다."대변인이 말했습니다.

 

Coca-Cola는 거대한 글로벌 브랜드로, 모든 아프리카 마을에서 발견 될 수 있는

병과 심지어 신성한 멕시코 교회에서 성찬식을 대신합니다.

성스러운 공식을 고치면 국제 경영진에게 너무 먼 단계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Irn-Bru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냉철한 사례도 있습니다.

 

Irn-Bru가 국가 보물로 간주되는 스코틀랜드에서, AG Barr 사는 100g 당 설탕 함량을

10.3g에서 4.7g으로 반으로 줄이겠다는 온라인 청원서를 요구했습니다.

"Irn-Bru와 손을 떼십시오." 1 월에 팬들은 변화의 바람을 극복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원래의 비축 캔과 병이라고 말했습니다.

 

Lucozade는 또한 주요 문제에 부딪쳤다. 설탕을 자르고 감미료를 첨가하면 에너지

음료 판매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Grocer 무역 잡지는 1 년에 8.4 %의 감소를 보고했습니다.

 

황량한 진리는 재구성이 쉽지 않거나 때때로 만족스럽다는 것입니다.

인공 감미료에 대한 설탕을 교환하면 청량 음료의 맛이 바뀝니다.

케이크, 비스킷 및 디저트의 경우 설탕은 단순히 감미료가 아니기 때문에 실제로 복잡해집니다.

케이크를 키우고 패스트리에 감촉을 주고 아이스크림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Leatherhead Food Research는 음식과 음료 회사가 지뢰밭을 통해 길을 선택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그것은 저 설탕 비스킷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과학적, 기술적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감각 패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와인 맛보기의 감수성과 뭔가가 입안에서 녹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설명하는 와인 맛보기와 달리 사람들 집단입니다. 그 비스킷은 "부서지기 쉬운", "cloying", "바삭 바삭 한", "불에 탄", "익지 않은", "달콤한"또는 "소금"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반적인 아로마 강도""첫 번째 물기에 경도"를 평가할 것입니다.

 

현미경 검사의 책임자 인 캐시 그 로브 스 (Kathy Groves)는 자신이 패널에 올 수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나 같은 사람은 절망적이다. 나는 끔찍해. 나를 위해, 그것은 달콤하거나 조금 쓰다. 나는 그것을 설명 할 수 없다. 그러나 이들은 작은 향미 노트 나 다른 텍스처의 차이를 실제로 구별 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

 

음식에서 설탕을 줄이는 이상적인 방법은 소금 스텔스 재형성, 점차적으로 수년간의 감소로 이루어진 것이므로 아무도 알아 채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업계의 식음료 연맹 (Food and Drink Federation, FDF)이 불평하면서, PHE가 첫 해 안에 결과를 원하기 때문에 그것은 주자가 아닙니다. "캠페인 그룹이 소금을 받아들이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었다고해도 우리는 그 논쟁을 잃었습니다."라고 회사 업무 담당 이사 Tim Rycroft는 말합니다.

 

인공 감미료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Groves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음식에 대량으로 사용되는 대량 감미료와 소량으로 사용되는 강렬한 감미료. 후자에는 아스파탐 (sucrose) (설탕)의 약 200 배 정도되는 아스파탐 (aspartame)이 포함됩니다. 사카린은 300 배에서 500 , 스테비아는 200 배에서 300 배의 감미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록은 블록에있는 새로운 감미료에 의해 유지됩니다.이 감미료는 부분적으로는 아 페파 메 (affame)라고 불리우며, 이는 advantame이라고 불리며 설탕보다 37,000 배 더 달콤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들은 모두 다른 풍미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Groves는 어떤 사람들은 그들에게 감초의 힌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설탕은 다른 사람들보다 빨리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음료에서 이것들을 대체하고 풍미를 유지하는 것은 까다로운 일입니다. Groves"나는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음료를 선호한다""설탕 버전과는 다른 맛을 느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다른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인공 감미료에 대해 느끼는 불안이다.

 

암 연구 영국 (Cancer Research UK)에 따르면 "사람들을 바라 보는 대규모 연구 결과 인공 감미료가 인간에게 안전하다는 강력한 증거를 얻었습니다."그러나 모든 사람을 안심시키지 못합니다. NHS Choices가 인정한 바와 같이, 아스파탐은 미국 국립 암 연구소 (National Cancer Institute)50 만 명 중 한 명과 유럽 식품 안전청 (European Food Safety Authority)의 한 명을 포함하여 건강에 관한 조사를 실시했지만 조사에는 불구하고 "극도로 논란"이 있었습니다. 발견 된 유일한 문제는 phenylketonuria (PKU)라고 불리는 희귀 유전병으로 아스파탐을 대사 할 수 없어 유해한 수준으로 축적되는 문제입니다.

 

벌크 감미료는 폴리올이라고 불리우며 설탕의 유도체입니다. 10 %를 초과하는 제품에는 "과량의 소비로 완하제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라는 라벨을 붙일 필요가 있다는 등의 사용법이 있습니다.

 

케이크와 비스킷에서 "설탕은 육체적 인 존재"라고 Groves는 말합니다. "그것은 색, crunchiness, 풍미, 당신이 그것을 먹고있는 동안 분해되는 방법, 질감, 오븐에서 상승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설탕을 줄이면 제품의 전체적인 기초가 바뀝니다. "대량의 감미료와 더 많은 지방과 같은 다른 성분을 사용하여 레시피를 변경하면 저 설탕 케이크와 비스킷이 칼로리가 낮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대상을 어느 정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Nestlé의 새로운 Milkybar Wowsomes. 사진 : Phil Noble / Reuters

네슬레는 감미료를 피하려고 시도하는 것 같습니다. Wowsomes는 설탕, 우유 및 물을 따뜻한 공기에 뿌려서 만든 "재구성 된 설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현미경으로 구멍이 가득한 무정형으로 건조시킵니다. 캔디 치실과 마찬가지로 설탕은 혀에서 녹아서 입안에서 더 단맛이납니다. KitKat을 사용하면 설탕을 줄이고 우유와 코코아를 더 추가하는 방법으로 바뀌 었습니다. 다른 회사들은 부분 크기를 줄였습니다. Toblerone은 삼각형 조각의 간격을두고 비판 받았습니다. 성분의 상승 가격, 불만에 대한 응답으로 회사가 제시 한 이유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PHE는 더 작은 크기의 부분도 설탕을 갈아 입을 수있는 적절한 방법이라고 제안했습니다.

 

FDF는 기업들이 기꺼이 협조 하겠지만 1 년 만에 결과를 내야한다는 압력을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영국 공립 보건국으로부터의 임박한 보고서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설탕 감소 보고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라고 Rycroft는 말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많은 양의 데이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그 음색은 무엇이 될까요? 분명히 혼합된 그림이 될 것이고 영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는 더 빨리 갈 필요가 있습니다. "

 

그는 PHE가 자발적인 접근법이 효과가 있다고 말하고 희망을 지켜야한다고 희망한다.

그러나 "이름 짓기와 쉐이핑, 진전이 없고 참여가 부족할 경우 회사의 노력이 훼손됩니다."

 

설탕의 20%를 자르는 것은 어려운 목표입니다. "기업들은 실제로 이런 일을 하려고 합니다. 4 년이 끝날 때마다 우리를 판단하지만, 그것이 실패 또는 성공이라고 말하는 데 12개월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

 

그러나 PHE는 산업을 여행 할 필요가 있는 길로 밀어 넣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그들의 지갑으로 투표하고있는 설탕과 건강에 해로운 음식의 악에

대해 많은 홍보가있었습니다. Leatherhead의 통찰력을 이끌고 있는 Emma Gubisch

최근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44 %가 설탕을 덜 먹으려고 한다고 합니다.

 

Euromonitor는이를 지원합니다. 설탕 음료의 판매가 급속히 감소했습니다.

영국의 코카콜라 (Coca-Cola 's)"지난 5 년간 2 자리 숫자로 감소했다"

연구 분석가 인 피터 슈미트 (Florence Schmit)는 말했습니다. "탄산염과 청량 음료의 저 설탕 변이에 대한 업계의 일반적인 경향으로 고통 받고있다.

 



건강과 웰니스 추세에 덧붙여, "향후 5 년 동안 무려 50 % 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무수한 기능성 물 출시와 함께 생수 판매 확대"와 글쓰기가 설탕 음료를 위한 벽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음식도. 그러나 우리가 우리의 오래된 즐겨 찾기의 새로운 저 설탕 버전을 구입하려는 우리를 설득하는 것은 투쟁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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